FAQ

expand_more
  • [교육강의신청]교육비 현장결제로 결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    expand_more

    교육 신청 과정 중 결제 방법 선택에서 "무통장입금" 선택 후 이니시스 팝업창에서 임의로 입금 기한과 입금 은행을 선택하여 결제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.



    *이 과정은 가상계좌만 생성하는 단계로 바로 입금되지 않습니다. 결제 과정 완료 후 Q&A로 현장 결제 의사 말씀해 주시거나, 02-787-1405로 연락하여 현장 결제를 요청주시면 됩니다.

  • [교육강의신청]교육 관련 서류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expand_more

    서류는 전화접수 가능합니다.


    - 담당연락처: 02-787-1405
    - 결제 관련: 입금확인서, 결제확인서
    - 참석 관련: 교육신청확인서, 교육참가확인서
    - 기관 제출: 공문

  • [교육강의신청]교육 전 준비사항은 무엇이 있을까요?

    expand_more

    교육 수료 후 검사사용 자격이 부여되는 교육은 사전검사 실시를 하셔야 합니다. 결제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이메일로 사전검사 안내메일이 발송됩니다. 교육 3일 전까지 검사 완료해주시면 됩니다. (결과는 교육 당일 제공)

  • [교육강의신청]교육 장소는 어디인가요?

    expand_more

    교육 일정 별 서울본사, 대전센터, 대구센터, 광주센터, 부산센터로 장소가 구분되어 있습니다. 아래 링크를 통해 찾아오시는 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    http://www.assesta.com/company/Location.asp



    ※ 교육시간은 9시 30분~5시 30분까지입니다. (글로벌 MBTI® 전문가교육, AC 역량평가 전문가과정은 9시 30분~6시 30분)

  • [교육강의신청]교육신청내역 확인 및 수료증 발급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expand_more

    신청내역과 수료증 출력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> 교육 및 프로그램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